세계여행

체코 프라하 여행 호텔 푸르푸르 hotel purpur 후기 #프라하맛집

kimikomi 2022. 5. 19. 21:02
반응형

이스터홀리데이를 맞아 체코 프라하에 다녀왔다. 체코에 여러번 여행가는 사람들이 단박에 이해되는 여행지였다.

 
공항에서 도심까지 버스와 지하철로 30-40분 정도면 금방 갈 수 있어서 아주 편했다. 구글맵이 너무나 잘 알려줘서 문제 없이 슝슝!

90분짜리 티켓을 구매해서 버스에서 펀칭해서 탑승하면 된다.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있는 지하철.

우리가 묵었던 호텔 푸르푸르 hotel purpur
굉장히 저렴했는데 후기가 하나도 없어서 좀 걱정했지만 나름 (우리 기준) 괜찮았다.

리셉션은 오후 7시까지만 열어서 그 전에는 도착해야한다. 디포짓 1000CZK 를 내야한대서 카드결제하고 체크아웃하는날 카드취소로 잘 돌려줬다.

방이 정말 컸다. 저 침대외에도 간이침대가 따로 있었다. 방 분위기는 조명 때문에 러브모텔 느낌이었고 특유의 쿰쿰한 냄새가 있다.

한 켠에 씽크대며 조리할 수 있는 공간과 냉장고가 있어서 물과 맥주를 사와서 밤새 마시기도 좋았다.

 

욕실도 청결했고, 드라이기 무료 어매니티, 수건도 있었다. 수건을 매일 바꿔줘서 너무 좋았다!

 

부킹닷컴 purpur hotel 푸르푸르 호텔 예약하기

https://www.booking.com/hotel/cz/purpur-aparthotel.en.html?aid=7996307&no_rooms=1&group_adults=2

 

Hotel PurPur, Prague – Updated 2023 Prices

The prices at Hotel PurPur may vary depending on your stay (e.g. dates, hotel's policy etc.). To see prices, enter your dates.

www.booking.com

 

그리고 주변 로컬맛집에 갔다. 관광지 말고 로컬 맛집! 진짜 맛있었다.
Lokál U Jiráta
Vodičkova 696/26, 110 00 Nové Město, Czechia

육회타르트 정말 끝내주는 맛! 그리고 꼬꼬미가 시킨 소고기 뭐시기도 맛있다고 했다.

 

그리고 굴뚝빵을 사먹으러 관광지로 향했다.

 

굴뚝빵 맛집 Good food coffe & Bakery 

여기가 잘 알려진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와우! 하는 맛은 아니었다. 아마도 아이스크림 토핑을 올려서 그런것 같다. 아이스크림은 인스타그램 사진용이고 진짜 맛을 보려면 아이스크림 추가는 하지 말자. 

뜨근하게 막 구워진 굴뚝빵은 축축하고 눅눅하며 아이스크림이 금방 녹아 여기저기 뚝뚝 떨어진다!

 

하여튼 굴뚝빵 한번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1일 2굴뚝빵하며 여행했다, 꼭 가게말고도 길거리 푸드트럭에서 파는 것도 꽤나 맛있었다. 여기저기 맛보며 비교해보는 것도 즐거운 재미같다. 

여행 내내 1일 1개한 굴뚝빵😋😋
아이스크림 버전은 예쁘지만 먹기가 힘들고 잘 어울리지 않아서 한번 먹은 후로는 오리지널만 시켜먹었다.

여기저기 쏘다니며 카를교도 걸어다니고 시계탑도 보고 그랬다. 치안이 되게 좋은 것 같았다. 서울처럼 밤 12시에도 운영중인 곳이 많고 밝아서 밤늦게까지 관광하며 돌아다녔다.
물가도 너무나 저렴해서 왕왕 좋았다.

 

체코프라하 2일차 여행보러가기

https://kimikomikini.tistory.com/121

 

체코 프라하 여행 2일차 국립극장에서 발레 Onegin 오네긴 관람

체코 프라하 국립극장에서 발레보는 것 강추! 왕왕 좋은 프리미엄 좌석인데도 정말 저렴하다. 사랑해요 체코물가😙😙 여행오기 전에 체코 발레공연을 검색했을때 여러군데가 나오긴 했지만

kimikomikin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