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슈퍼마켓 내맘대로 비교 2탄

by kimikomi 2020. 5. 14.
반응형

5. Waitrose
한국 백화점에도 입점했다고 들은 것 같은 waitrose 백화점 식품매장 같은 느낌이 든다. 그래서 English posh들이 이용하는 슈퍼마켓이라고도 불린다. 가격이 여타 슈퍼마켓에 비해 비싸지만 다양한 셀렉션을 갖추고 있다. 특히 주류에 있어서 많은 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금요일에는 특별히 seafood를 할인하고 요일에 따라 Deal이 있다. 마니아층이 독보적으로 많은 곳. 코로나 여파로 슈퍼마켓 줄을 아직도 서는데 Waitrose 줄이 가장 길다.(우리 동네 기준)

6. Ocado
오카도는 온라인 슈퍼마켓으로 매장은 없지만 영국에서 역시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Ocado랑 Waitrose랑 정확히 무슨 사이인지는 모르겠으나 둘이 손을 잡았는지 오카도에서 waitrose PB제품들을 판매하기도 한다. 나는 일주일 정도의 장을 보는 편이라 오며 가며 너무 무거워서 온라인쇼핑을 해왔는데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더이상 온라인쇼핑을 할 수가 없다.

로그인 할 기회조차 주지 않는다.

심신미약, 노약자들에게 쇼핑하는 기회를 먼저 제공하고 나머지 배달 slot은 선착순인데 와 다들 어떻게 성공하는지 ....
나는 아마 코로나가 끝날때까지 온라인쇼핑은 꿈고 못꿀듯 ㅠㅠ...

하여튼 오카도 상품들도 정말 좋다. 쿠폰들을 이용하면 정말 싸게 쇼핑할 수 있다.

그 외에도 ASDA, Lidl 등 있지만 우리동네에는 없어서 가본 적이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