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런던호텔추천 Great Northern Hotel 킹스크로스숙소 세인트판크라스숙소

by kimikomi 2020. 4. 26.
반응형

오랜 나이트근무를 끝내고우연한 기회로 영국 런던부티크호텔 Great Northern Hotel에 묵게 되었어요.

여기는 접근성이 정말 뛰어난 곳으로 킹스크로스King's cross 와 세인트크라스역 St.Pancras 1분거리를 자랑해요. 주변 Angel이나 Camden 과 1km로 걸어서 관광할 수도 있어요.

3가지 다른 방스타일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cubit room에서 묵었어요.

킹사이즈베드인데 너무 좋았어요ㅠㅠ!
저는 허리가 아파서 너무 푹신한 침대는 불편한데 제 허리에 딱 좋은 쿠션감이었어요.

미니캡슐머신도 있어서 네스프레소도 방에서 즐길수 있었고, 스파클링 워터도 제공해줘서 되게 호강했어요 히히
옷걸이, 헤어드라이기, 금고있어요.

화장실 진짜 깨끗깨끗. 같은 cubit room 이라도 샤워부스가 있는방이 있고 욕조가 있는방이 있는데 저는 샤워부스가 있는 방으로 골랐어요. 일회용 비누, 치약, 칫솔도 제공해줍니다.

방 밖에는 Pantry가 있는데 공용생활공간처럼 캡슐커피머신, 차 등이 마련되어 있어서 간식도 먹을수 있어요. 신문이나 잡지 등도 있고요. 컴퓨터와 프린터도 있어서 여행중에 바우처 뽑을 일이 있다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레스토랑과 바도 있는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영업을 하고 있지 않아요.

그래서 조식 구경은 못했지만 엄마 모시고 오면 좋겠다 싶었어요.
더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