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 런던 Pasta Evangelists 파스타밀키트 pasta meal kit 구매리뷰

by kimikomi 2021. 5. 21.
반응형

5월 17일부터 레스토랑, 바 등 indoor, dine-in 영업을 다시 할 수 있게 됐다. 외식이 가능해져도 요즘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나가서 먹고 싶은 이유가 별로 없다 . 일주일 내내 비가 내리고 있는 런던.

그러다가 인스타그램 광고로 파스타 밀키트
Pasta Evangelists 광고를 보고 궁금해서 주문해보기로 했다. 집에서 파스타를 만들어먹긴 하지만, 유럽 레스토랑의 고급 퀄리티의 파스타는 정말 차원이 다른 맛이다. 왜 파스타 가격이 비싼지 알게 된다. 생파스타를 먹어보면 슈퍼마켓의 건파스타와는 정말 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요근래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싶었는데 좋은 Offer 가 나와서 주문해봤는데 꽤나 만족스러웠다. Gin 프로모션셋트와 함께 첫 주문 £10 할인바우처 + 날짜지정 무료배송 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구매했다.

Single 또는 Double portion 선택이 가능하다.


Double portion으로 두 개의 파스타 메뉴를 골랐다. 비건 메뉴도 있어서 채식하는 사람들도 고를 수 있다. 메뉴는 주 week별로 다른 메뉴를 선보이거나 한정메뉴가 있는 경우가 있다. Subscription할 수 도 있고 간단하게 pause 또는 cancel 할 수 있다.

우리집으로 배달된 두개의 파스타 박스와 프로모션 Gin 선물셋트 :) 이렇게 해서 약 £14 정도 나왔다. 레스토랑에서 파스타와 음료해도 이 가격이 훌쩍 넘을텐데 만족스러운 가격이다.

친환경 포장재와 더불어 아이스팩이 함께 동봉 되어 배달되었다.

열어보니 치즈가루와 그날 뽑은 생파스타와 아이스팩이 올려진 소스가 있었다.

회사 리플렛과 메뉴북에 조리방법 등이 안내되어 있었다. 이런 구독상품들의 경우에 같이 딸려오는 협업회사들의 홍보전단지와 쿠폰들, 무료초콜릿도 들어있었다.

외식하러 나가지 않아도 이렇게 칵테일 용 Gin과 토닉워터, 가니쉬팩 까지 알찬 구성으로 칵테일도 즐길 수 있었다.

혹시나 고급레스토랑 파스타 처럼 콩알만한 양이면 어떡하나 하기도 했지만 어른 두명이 먹기에 아주 넉넉한 양이었다. 배부를 정도!
생전 먹어본 적 없는 특이한 모양의 생파스타 식감은 정말 신기했다. 같이 먹어본 꼬꼬미도 매우 즐거워했다. 조리하는데도 5분 밖에 안걸린 것 같다. 조금 아쉬운게 있었다면 소스에 채소가 없다는 점🙄🙄 그건 아마 밀키트의 특성상 채소에서 물이 나온다거나 상할 우려가 있어서 그런걸까.
하여튼 가격대비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종종 주문할 것 같다. Customer service 도 엄청 빨라서 더 좋았던 곳 :) 추천추천

추천링크타고 £10 할인받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