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런던 북오브몰몬 뮤지컬 핵강추 The book of mormon

by kimikomi 2022. 1. 30.
반응형

피카딜리에 있는 The prince of Wales theatre 프린스오브웨일스 극장

존잼이라 소문난 뮤지컬 북오브몰몬을 보러 다녀왔다.

예매 전에 볼까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그 고민이 너무나 시간낭비였다. 보는내내 깔깔대며 웃었다.

볼지말지 팁을 주자면!
꼬꼬미가 말하길 South park 제작진이 연출했다고 한다. 그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북오브몰몬도 당연히 좋아할 것이다.
https://youtu.be/_SbF3d1JJrQ

Book of mormon X South park 콜라보
영어 못알아들을까 걱정했다는 많은 포스팅들을 보고 나도 좀 걱정했는데 저는 잘들렸어요😉 미국배우들이 영국으로 온건지 미국발음이었어요. 뭔가 제일 좋은 캐스트로 본 것처럼 캐릭터 하나하나 너무 좋았다.

극장 자체가 총 두 층으로 작아서 stall 가장 뒷 열에 앉아서 봐도 표정까지 섬세하게 잘보였다. (T39,40)
무대배경이 주가 아니라 노래와 스토리 위주일때는 뒷 자리도 무난하더이다!

기대를 워낙 안해서 그런가 너무 재밌었다.
춤도 아주 기가막히고 아주 선정적인 대사들에 깜짝깜짝 놀랐다.

런던에 살고 싶었던 이유가 뮤지컬이었다는게 새삼 또 생각났다. 돈벌어서 뮤지컬에 왕창 써야지!

반응형

댓글